Adjustable Solar Mounting System

콘크리트 기초에 비해 접지 나사 기초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2022-11-16 16:16:02

접지 앵커라고도 하는 접지 나사는 콘크리트 기초에 대한 쉽고 환경 친화적인 대안입니다. 설치하기 전에 파지 않고 땅에 나사로 고정하십시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콘크리트 기초 대신 접지 나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콘크리트에 비해 접지 나사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1. 접지 나사는 선택할 수있는 길이가 다르며 접지 나사의 높이를 조정하기 위해 설치 중에지면에 조여지는 나사의 깊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콘크리트도 지반에 따라 높이가 다른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기초가 될 수 있지만 일단 타설이 완료되고 높이를 변경해야 할 경우 새 기초를 프리캐스트해야 하며 높이를 편리하게 조정할 수 없습니다.

2. 앵커 나사는 콘크리트 기초보다 설치가 쉽습니다.

(1)뒤집을 필요가 없습니다. 접지 나사는 손으로 나사를 조이려면 약간의 힘이 필요하지만 구멍을 파는 것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2) 지저분한 콘크리트를 손이나 믹서로 섞을 필요가 없습니다.

(3) 접지 나사의 위치는 종종 지하 케이블이나 파이프를 피하기 위해 더 유연할 수 있습니다.

(4)콘크리트를 붓고 경화되기를 기다리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사를 조이면 그 위에 구조물을 세울 수 있습니다.

(5) 접지 나사를 설치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은 기존의 콘크리트 기초보다 빠릅니다.

3. 접지 나사는 콘크리트 기초보다 지속 가능합니다.

(1)접지 나사는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한 프로젝트에서 사용한 후 지면에서 풀고 다른 프로젝트에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2)아연 도금 강철로 제작된 이 접지 나사는 100% 재활용이 가능하므로 매립되지 않습니다.

(3) 접지 나사의 제조 공정은 콘크리트 생산 중에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의 일부만을 생성합니다.

(4) 접지 나사는 토양의 생태계를 교란하지 않으므로 향후 구조물을 제거할 경우 현장을 원래 상태로 쉽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5) 접지 나사는 콘크리트 대신 토양을 파낼 필요가 없으므로 재료가 낭비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장점 외에도 접지 나사 기초도 오래 지속됩니다. 25년 보증과 75년 이상의 총 기대 수명이 제공됩니다. 건축 자재에 관한 한 그것은 참으로 자랑스러운 일입니다.
마지막으로 접지 나사는 기존 기초에 필요한 콘크리트보다 비용 효율적입니다.

© حقوق النشر: 2024 Xiamen Wintop New Energy Tech Co., Ltd.. كل الحقوق محفوظة.

شبكة IPv6 مدعومة

شبكة IPv6 مدعومة

أعلى

ترك رسالة

ترك رسالة

    إذا كانت لديك أسئلة أو اقتراحات ، فالرجاء ترك لنا رسالة ، وسنرد عليك في أقرب وقت ممكن!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