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justable Solar Mounting System

태양 추적기 설치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 2022-12-14 16:26:23

태양광 추적기는 장착 구조물에 장착된 모터, 기어 및 기타 이동 장비와 같은 장비를 사용하여 태양광 패널이 하루 종일 태양을 회전하고 따라갈 수 있도록 하는 태양광 장착 시스템입니다. 패널을 태양에 수직으로 유지함으로써 더 많은 햇빛이 태양 전지판에 닿고 더 적은 빛이 반사되며 더 많은 에너지가 흡수되어 더 많은 전기를 생성합니다.

태양 추적기를 설치하면 태양광 패널의 효율성과 출력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장점과 단점도 있습니다. 태양 추적기 설치의 장단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1. 태양 추적기의 장점

(1) 태양광 추적기는 고정식 태양광 설치 시스템보다 10%에서 25%까지 더 많은 전기를 생성할 수 있으며 일부는 30%-40%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2) 태양 추적기에는 단일 축과 이중 축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태양광 추적 시스템의 선택은 PV 플랜트의 크기, 현지 기상 조건, 현장의 위도 및 프로젝트의 전기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3)태양 추적기는 훌륭한 토지 최적화 도구입니다. 태양 장착 시스템의 동일한 토지 면적으로 태양 추적기는 고정 태양계보다 더 많은 전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2.솔라 트래커의 단점

(1) 태양광 추적기는 고정형 태양광 시스템보다 약간 더 비쌉니다.

(2) 태양 추적기는 고정 시스템보다 더 많은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태양 추적 시스템의 유형과 품질에 따라 시스템의 유지 관리 및 유지 관리가 얼마나 필요한지 결정됩니다.

(3) 태양 추적기는 눈이 오는 날씨에는 좋지 않으며 더운 기후에는 더 좋습니다.

(4)태양 추적 시스템은 광범위한 현장 준비가 필요합니다. 추가 배선 및 등급 트렌칭도 필요합니다.

위는 태양 추적기의 장단점입니다. Solar tracker는 좋은 투자 수익을 가져올 수 있는 효율적인 시스템이지만 개인의 필요와 예산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Wintop은 전문적인 태양 추적기 브래킷 제조업체입니다. 필요한 경우 상담을 환영합니다.

© حقوق النشر: 2024 Xiamen Wintop New Energy Tech Co., Ltd.. كل الحقوق محفوظة.

شبكة IPv6 مدعومة

شبكة IPv6 مدعومة

أعلى

ترك رسالة

ترك رسالة

    إذا كانت لديك أسئلة أو اقتراحات ، فالرجاء ترك لنا رسالة ، وسنرد عليك في أقرب وقت ممكن!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