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justable Solar Mounting System

태양광 발전 시스템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 2022-12-26 14:25:58

태양광 발전 시스템에는 계통 연계형 태양광 발전 시스템, 독립형 태양광 발전 시스템 및 백업 전원 시스템의 세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계통 연계형 태양광 발전 시스템

계통 연계 태양 광 발전 시스템은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태양 광 발전 시스템이며 가장 비용 효율적인 태양 광 발전 시스템입니다. 가정 및 기존 전기 유틸리티 그리드에 연결된 태양 광 발전 시스템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태양광 발전 시스템에는 축전지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계통 연계형 태양광 발전 시스템은 태양광 패널에서 생성된 에너지를 그리드로 보내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장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넷 미터링 계약에 따라 시스템 소유자는 생산하는 모든 것에서 전기를 얻고 원할 때마다 해당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 연결 시스템은 다른 유형의 옥상 태양열 시스템보다 저렴하고 장비를 적게 사용합니다. 태양광 패널은 20~25년 보증됩니다. 또한 계통 연계 시스템은 단순하고 다운타임이 없습니다. 이것이 그리드 연결 시스템의 장점입니다.
계통 연계형 시스템의 단점은 여전히 ​​정전에 취약하다는 것입니다.

독립형 태양광 발전 시스템

독립형 태양광 발전 시스템은 주 유틸리티 그리드에 연결되지 않은 에너지 저장 장치가 있는 완전히 독립적인 태양광 발전 시스템입니다. 독립형 태양광 시스템은 유틸리티 라인에 접근할 수 없는 원격 지역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독립형 태양광 발전 시스템의 장점은 유틸리티 회사에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귀하는 유틸리티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구속되지 않습니다. 전기료도 없고 정전도 없습니다.
독립형 태양광 발전 시스템의 단점은 초기 비용이 높고, 독립형 시스템의 구성 요소가 상대적으로 비싸며, 태양이 없는 날씨에 대비하여 충분한 배터리를 준비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다른 하나는 에너지 효율성으로, 에너지 저장 비용을 줄이기 위해 오프 피크 전력 소비가 필요합니다.

백업 전원 시스템

그리드에서 생활하지만 정전으로부터 보호하려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배터리 백업 시스템입니다.
백업 전원 시스템은 그리드에 연결되어 일상 업무에서 일반 계통 연계 시스템처럼 작동합니다. 그러나 정전 시 인계되는 백업 배터리 팩도 있습니다.
그리드의 전력이 손실되면 인버터가 그리드에서 자동으로 분리되고 배터리 팩에 저장된 에너지를 활용하므로 그리드의 전력이 손실되는 동안 장비가 계속 작동합니다.
백업 태양광 발전 시스템에는 태양광 발전 시스템이 과도한 에너지를 생산하는 경우 배터리에 저장할 수 있는 에너지 저장 시스템이 있습니다. 햇빛이 없거나 정전이 되어도 집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백업 태양광 시스템의 단점은 배터리를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하기 때문에 시스템 비용이 높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태양광 발전 시스템은 복잡하므로 이를 설계하고 설치하려면 더 높은 수준의 전문 지식을 갖춘 태양광 설치자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حقوق النشر: 2024 Xiamen Wintop New Energy Tech Co., Ltd.. كل الحقوق محفوظة.

شبكة IPv6 مدعومة

شبكة IPv6 مدعومة

أعلى

ترك رسالة

ترك رسالة

    إذا كانت لديك أسئلة أو اقتراحات ، فالرجاء ترك لنا رسالة ، وسنرد عليك في أقرب وقت ممكن!

  • #
  • #
  • #